코 하 우 키스 테 인 리 스 강판사업 계획 템플릿

  • 출시 시간:2022-05-02 19:33:32
  • 핵심어:

  • 페이지 뷰:92
  • 빠른 설명:

    코 하 우 키,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빛 나 는 니켈 층 은 노 란 빛 을 띤 은백색 금속 으로 구리, 아연, 주석, 카드뮴, 금, 내 마모 성과 정평 성 을 높 일 수 있 으 며 외관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

기사 내용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빛 나 는 니켈 층 은 노 란 빛 을 띤 은백색 금속 으로 구리, 아연, 주석, 카드뮴, 금, 내 마모 성과 정평 성 을 높 일 수 있 으 며 외관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다른 니켈 도금 부품 의 외관 이 일치 하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다른 빛 나 는 니켈 사이 에 전위차 의 부식 을 피 할 수 있다.빛 나 는 니켈 액 을 한동안 사용 한 후, 빛 나 는 제의

.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원료 문제.경도 가 너무 낮 아 광택 을 낼 때 광택 이 잘 나 지 않 고 (BQ 가 좋 지 않 음) 경도 가 너무 낮 으 며 깊이 당 길 때 표면 에 귤껍질 현상 이 나타 나 BQ 성능 에 영향 을 미친다.경도 가 높 은 BQ 는 상대 적 으로 좋다.

코 하 우 키 깊 게 당기 면 변형 이 큰 구역 표면 에 도 작은 검 은 점 과 RI 고 모방 DGING 이 나타 나 는데 이 는 BQ 속성 에 영향 을 줄 수 있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성분 에 따라 Cr 계 ( 시리즈), Cr - Ni 계 ( 시리즈), Cr - Mn - Ni ( 시리즈) 및 경화 계 ( 시리즈) 로 나 눌 수 있다. 시리즈 & mdash,코 하 우 키monel 400 스 테 인 리 스 강판, 크롬 - 니켈 - 망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시리즈 & mdash, 크롬 - 니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.

파리 올 리 공항모델 & mdash;저렴 한 모델 (영 미) 은 보통 자동차 배기 관 으로 사용 되 며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(크롬강) 에 속한다.

모델 & mdash;비교적 더 좋 은 내 온 성 이 있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저온 가공 - 마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오 씨 체화 온도 에서 담금질 한 후 극히 낮은 온도 로 냉각 하여 마 씨 체 의 담금질 을 촉진 한다. 잔류 오 씨 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생산 하기 쉽다.


코 하 우 키스 테 인 리 스 강판사업 계획 템플릿



오 씨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변형 강화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냉 변형 성능 이 뛰 어 나 매우 가 는 와이어 로 냉 간 압연 하여 매우 얇 은 강철 띠 나 강철 파이프 로 만 들 수 있다. 대량의 변형 을 거 친 후에 강의 강 도 는 크게 향상 되 었 다. 특히 영하 온도 구역 에서 압연 할 때 효과 가 더욱 뚜렷 하 다. 인장 강 도 는 MPa 이상 에 달 할 수 있다. 이 는 냉 간 경화 효과 외 에 도 중첩 되 었 기 때문이다.변형 은 M 변 화 를 유발한다.

전기 데이터 조사 연 구 를 잘 하면 경쟁 이 치열 한 시장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중심 에 깊이 들 어가 시장 전 데이터 에 대한 연 구 를 잘 하 는 것 이 필수 적 이 고 매우 관건 적 이다.소비자 의 수요 추세, 습관 등 데 이 터 를 충분히 파악 해야만 시장 점유 율 을 쟁탈 할 자신 이 있다.따라서 편집 자 는 깊이 있 는 데이터 발굴 과 전면적 인 시장 분석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제조 업 체 가 이 운동 에서 유력 하 다 고 주장 했다.

이 동시에 건설 부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의 응용 을 매우 중시한다.의 업계 기준 은 이미 년 에 발표 되 어 집행 되 었 다.관련 배관 공사 기술 규정 및 설치 집 은 건설 부가 이미 글 을 보 내 동제대학 이 작성 하고 있다.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코 하 우 키0.5 밀리미터 스 테 인 리 스 강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정규 자질, 전화 문의 환영, 합작 을 진심으로 요청 합 니 다!현재 쓰 촨, 광 둥, 절강, 강 소 등 지역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 고 제품 은 이미 성숙기 가 되 었 기 때문에 응용 할 시기 가 이미 되 었 다.

수요.많은 시공 현장에서 우 리 는 모두 이런 용접 을 사용 하여 기 초 를 닦 았 는데 그 품질 은 효과 적 인 보증 을 받 을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일정한 시공 난이도 도 있 기 때문에 꼼꼼 하고 기술 이 숙련 된 용접공 을 선택 하여 이 일 을 맡아 야 한다.

이런 것 을 사용 하려 면 수용 성 종 이 는 이중 으로 사용 해 야 하 며 반드시 잘 붙 여야 한다. 그렇지 않 으 면 수용 성 종이 가 손상 되 고 떨 어 지기 쉬 워 서 안쪽 용접 선 이 아르곤 가스 의 보 호 를 잃 고 산화 가 발생 하여 용접 구 를 잘라 다시 용접 을 해 야 한다. 용접 의 질 을 보장 할 수 없 을 뿐만 아니 라 공사 기한 에 도 심각 한 영향 을 미 치기 때문에 용접 하기 전에 엄격하게 검사 하고 수용 성 종 이 를 붙 여야 한다.

경도 검 측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내경 은 mm 이상 이 고 벽 두 께 는 mm 이하 의 소 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는 W - B 형 웨 이 씨 경도 계 를 사용 할 수 있 으 며 테스트 가 매우 빠 르 고 간편 하 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를 신속 하고 손상 이 없 는 합격 검 사 를 하기에 적합 하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내경 은 mm 이상 이 고 벽 두께 가 mm 이상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하여 로 씨 경도 계 를 사용 하여 HRHRHRC 경 도 를 측정 한다.내경 이 mm 이상 이 고 벽 두께 가 mm 이하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표면 낙 씨 경도 계 를 사용 하여 HRT 또는 HRN 경 도 를 측정 한다. 내경 이 mm 이하 이 고 mm 이상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관 재 전용 낙 씨 경도 계 를 사용 하여 HR T 경 도 를 측정 한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내경 이 mm 이상 이면 낙 씨 또는 표면 낙 씨 경도 계 로 관 재 의 경 도 를 측정 할 수 있다.


코 하 우 키스 테 인 리 스 강판사업 계획 템플릿



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- 페라이트 투 페이즈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바탕 으로 Cr 함량 을 적당 하 게 증가 하고 Ni 함량 을 감소 하 며 재 용해 처리 와 결합 하여 고가 의 각종 규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납품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으 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.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!오 스 테 나이트 와 페라이트 가 있 는 쌍 상 조직 ( ~ % & amp; Delta; - 페라이트 포함)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얻 을 수 있 으 며, 전형 적 인 철 강 번 호 는 CrNiTi CrNiTi, OCrNiMoti 등 이 있다.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비교적 좋 은 용접 성 을 가지 고 용접 후 열 처 리 를 필요 로 하지 않 으 며 수정의 부식, 응력 부식 경향 도 비교적 작다.그러나 Cr 함유량 이 높 기 때문에 & sigma 가 형성 되 기 쉽다.상 사용 시 주의해 야 한다.

경제 관리스 테 인 리 스 강,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 및 철 함유량 이 % 이하 인 고 합금 은 일반적으로 특허 명칭 이나 상표 로 명명 된다.

규격 및 외관 품질 은 GB - 의 규정 에 따라 강관 의 보통 길이 (불 정 척) 열 간 압연 강관 은 ~ m 이 고 열 강관 은 m 이상 이다. 냉 간 (압연) 강관 의 벽 두께 가 . ~ mm 인 사람 은 ~ m 이 며 벽 두께 가 mm 이상 인 사람 은 ~ m 이다.

페라이트 와 마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시리즈 의 숫자 로 표시 한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과 으로 표시 되 고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과 C 로 표시 되 며 쌍 상 (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) 이다.

코 하 우 키품질, 로 씨, 비 씨 세 가지 경도 지 표를 자주 사용 하여 그 경 도 를 평가한다.

해외 에 서 는 우리 나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주조 제품 에 대해 & ldquo 를 진행 하 는 것 이 빈번 하 다.쌍 반 & rdquo;이 소식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주조 산업 에 큰 영향 을 미친다. 수출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발전의 대부분 이다. 그 산업 발전 에서 커 다란 시장 점유 율 을 차지한다. 경기 침체 에 직면 하고 발전 속도 가 느 린 상황 에서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의 발전 은 제품 의 질 을 계속 향상 시 켜 야 한다.해외 무역 을 더욱 잘 발전 시 키 고 무역 보호 주의 에 대응 하 는 제품 과 환경 보호, 에너지 자원, 인문 환경 을 결합 시 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의 경 쟁 력 을 향상 시 켜 야 대외 무역 에서 불 패 의 위 치 를 얻 을 수 있다.

코하우키기타 제품 정보
  • 마 르 하 임 도 르엘리베이터 공장 건물할인 가격

    마 르 하 임 도 르엘리베이터 공장 건물할인 가격

  • Ed 회사엘리베이터 승강 엘리베이터상업화는 기술 병목 현상을 극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.

    Ed 회사엘리베이터 승강 엘리베이터상업화는 기술 병목 현상을 극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.

  • 루 센 달엘리베이터 타는 사람이 어디 있어?업계에서 처리

    루 센 달엘리베이터 타는 사람이 어디 있어?업계에서 처리

  • 마 트 라엘리베이터 한 대날씨가 맑아 현물 가격이 먼저 약세 후 상승

    마 트 라엘리베이터 한 대날씨가 맑아 현물 가격이 먼저 약세 후 상승

  • 프랑 크 푸 르 트 공항엘리베이터를 주문하다.산업 시장은 어떻게 가야합니까?

    프랑 크 푸 르 트 공항엘리베이터를 주문하다.산업 시장은 어떻게 가야합니까?

  • 장가 구시엘리베이터의 좋은 평어장비 제조 수준 향상

    장가 구시엘리베이터의 좋은 평어장비 제조 수준 향상

  • 오 네 숲유압 궤도 승강 사다리하락 추세를 유지하고 0에 가깝습니다.

    오 네 숲유압 궤도 승강 사다리하락 추세를 유지하고 0에 가깝습니다.

  • 모 웅 마 자 르 고 부 르 크유압 승강 사다리개발을 위한 새로운 기회

    모 웅 마 자 르 고 부 르 크유압 승강 사다리개발을 위한 새로운 기회

  • 신속한:알림: 코 하 우 키스 테 인 리 스 강판사업 계획 템플릿 정보는 당사의 코 하 우 키스 테 인 리 스 강판사업 계획 템플릿, 코 하 우 키스 테 인 리 스 강판사업 계획 템플릿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. 코 하 우 키스 테 인 리 스 강판사업 계획 템플릿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코 하 우 키스 테 인 리 스 강판사업 계획 템플릿 계약에 서명하십시오. 위의 코 하 우 키스 테 인 리 스 강판사업 계획 템플릿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.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, 정확성,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,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.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. 이로써 선언하십시오!